[광고 이야기] 드론을 활용한 라이트쇼 옥외광고
2022. 10. 21. 11:37ㆍ광고 이야기
안녕하세요. 애드입니다!
오늘은 드론을 활용한 광고사례 2탄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어두운 하늘을 도화지삼아 2D, 3D 다양한 형태로
표현을 할 수 있는 만큼 높은 주목도와 함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새로운 형태의
옥외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폭죽에 비해 소음도 없고 환경적으로도
문제를 일으키지 않다보니 더 각광받을거라고 생각합니다.
1. 2022 NBA Draft
2. Super Bowl LVI
3. Walmart
4. Paramount+ : Halo Series
옥외광고에 대한 광고효과측정과 솔루션이
필요하시다면 AI기반 AD-Tech '애드'로
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광고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 이야기] 다가오는 할로윈(Halloween)을 활용한 마케팅 살펴보기 (0) | 2022.10.28 |
---|---|
[광고 이야기] 감성을 파는 시대! 식품업계의 이색 콜라보 마케팅 사례 (0) | 2022.10.24 |
[광고 이야기] 메타버스를 활용한 광고 마케팅 사례 (0) | 2022.10.19 |
[광고 이야기] 유쾌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광고 (0) | 2022.10.18 |
[광고 이야기] 2022 카타르 월드컵 광고 캠페인 살펴보기 (0) | 2022.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