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 "규제샌드박스 통과하다!" : 화물차를 활용한 모빌리티 광고 서비스 승인
2022. 9. 20. 15:11ㆍPress/News, Column
안녕하세요. 애드입니다!
지난 '제23차 정보통신기술(ICT) 규제샌드박스 심의위원회'를 통해 '화물차를 활용한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중개 플랫폼' 실증특례 승인을 받았습니다! 해외의 경우, 차량을 활용한 모빌리티 광고 시장이 열리는 가운데 국내는 그동안 법적인 이슈로 제한되어왔습니다. 이런 가운데 저희 애드는 규제샌드박스 통과를 하게되었고, 이로서 화물차를 활용한 디지털 광고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저희 애드는 광고효과 측정 서비스 '애드아이(addd-i)'와 모빌리티 광고 비즈니스 '달고(Dalgo)'를 운영하고 있었던 만큼, 자체 AI 기술력과 운영경험을 활용해 효율적이고 경제력있는 서비스를 공식 런칭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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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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