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야기] 창의적인 해외 옥외광고(OOH) 살펴보기!
2022. 8. 26. 11:18ㆍ광고 이야기
안녕하세요. 애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창의적인 해외 옥외광고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1. CRAFTSMAN
1927년에 설립된 <CRAFTSMAN>은
간판에서 볼 수 있듯이 각종 공구를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단순히 정해진 네모칸 안에 광고를
게재한 것을 넘어 기둥을 활용해
표현한 것이 특징이네요.
2. Saint Louis Bread Company
1987년에 설립된 미국의
베이커리 캐주얼 레스토랑&카페으로서
현재, 미국과 캐나다에 약 2,000개 이상의
체인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이 판매하는 피자 제품에 대해
두 옥외광고판을 활용해 피자 치즈의
늘어남을 그려내며 이목을 끌어낸 게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3. Miele
1899년에 설립된 독일의 가전제품 회사로서,
청소기가 애드벌룬까지 흡수한다는 과장(?)
옥외광고를 통해 자신들의 청소기 제품의
기술력을 알린 창의적인 광고였습니다.
옥외광고에 대한 광고효과측정과 솔루션이
필요하시다면 AI기반 AD-Tech '애드'로
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광고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 이야기] 옥외광고(OOH)에서 QR코드의 장점! (0) | 2022.09.06 |
---|---|
[광고 이야기] 대화형 광고의 진화! 외식업체 <서브웨이>의 3D 옥외광고 캠페인 (0) | 2022.09.05 |
[광고 이야기] 세계의 옥외광고 중심지 "타임스퀘어(Times Square)" (0) | 2022.08.29 |
[광고 이야기] 소상공인들에 대한 옥외광고 규제 완화 곧 시행! (0) | 2022.08.24 |
[광고 이야기] 옥외광고물이란? (0) | 2022.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