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야기] 대화형 광고의 진화! 외식업체 <서브웨이>의 3D 옥외광고 캠페인
2022. 9. 5. 15:15ㆍ광고 이야기
안녕하세요. 애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양방향(대화형)
3D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던 광고대행사
"Above+Beyond"의 <서브웨이> 광고를
간략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 <서브웨이>는 국내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세계적인 샌드위치 체인점
해당 캠페인은 영국 최대의 도시 쇼핑센터
"웨스트필드 스트랏포드 시티 (Westfield Stratford City)"
에서 지난달 2일간 진행되었습니다.
대형 3D 옥외광고판을 통해
실시간으로 원하는 재료를 추가해
나만의 샌드위치를 만들고
이를 그자리에서 받을 수 있었던
신기하고도 재미있는 광고 캠페인이었습니다.
최근 옥외대형 미디어를 통한
미디어아트가 핫한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해당 기술을 활용해 더욱 다양한 광고가
대중들에게 재미를 전달해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옥외광고에 대한 광고효과측정과 솔루션이
필요하시다면 AI기반 AD-Tech '애드'로
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광고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테일 매장의 냉장고에서 광고가 나온다면? (0) | 2022.09.14 |
---|---|
[광고 이야기] 옥외광고(OOH)에서 QR코드의 장점! (0) | 2022.09.06 |
[광고 이야기] 세계의 옥외광고 중심지 "타임스퀘어(Times Square)" (0) | 2022.08.29 |
[광고 이야기] 창의적인 해외 옥외광고(OOH) 살펴보기! (0) | 2022.08.26 |
[광고 이야기] 소상공인들에 대한 옥외광고 규제 완화 곧 시행! (0) | 2022.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