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1. 22. 14:41ㆍ애드 일상 및 잡담
안녕하세요. 애드입니다!
오늘은 옥외광고산업전 참가기 1탄에 이어
2탄으로 실제 전시부스 운영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 [전시회] 2022 대한민국 옥외광고산업전 참가기_1탄(사전세팅)
대망의 산업전 첫째 날!(11월 10일)
아무래도 첫회를 맞이한 옥외광고산업전이기에
오픈에 앞서 관련된 협회분들과 국회의원분들이 참석해
커팅식으로 시작했습니다.
짜잔~
첫째 날이기도 하고 사전 세팅 날 준비 못한 부분들을
추가적으로 정리하기 위해 오전 8시대에 코엑스 출근!
위의 사진처럼 관람객(방문객)들을 맞이하기 위한
세팅을 깔끔하게 완료하였습니다.
(관람객(방문객)들은 오전 10시부터 입장)
부스 벽은 켈지(시트지) 형태로 부착하는 것으로
업체를 통해 시공을 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가벽을 두고 바로 건너편에 세미나장이
위치해 있었기에 잠깐 들어가 보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깜짝!
아무래도 전시회 주제가 전문적이라 그런지
일반인들보다는 기업에서 많은 분들이 찾아와
저희 애드아이(addd-i) 서비스를 체험하였습니다.
애드아이(addd-i)
AI 기반 마케팅 솔루션으로서,
그동안 측정하기 어려웠던
옥외/내 광고 효과를 정량적으로 측정하며,
적응형 다이나믹 광고 송출을 가능하게 합니다.
특히, 목/금요일의 경우에는
점심 전 후로는 많이 찾아오셔서
지원 나온 애드 임직원 전부가 방문객 맞이를
해야 하는 상황이 오기도 했었습니다.
산업전의 마지막 날인 토요일의 경우는
이공계열 학생들과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있었습니다.
이날의 경우, 점심 이후 방문객이 급감했고
오후 4시쯤 전체적으로 철수 준비하며
3일간의 산업전을 마쳤습니다.
산업전을 마치며...
2주 정도의 짧은 준비기간이었지만
높은 완성도를 가지고 현장에서
잠재고객/고객사와의 네트워킹,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 등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그동안은 문서상으로 보여주던
애드 아이(addd-i)를 직접 시연함으로써
설득력을 가질 수 있었던 유의미한 자리였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더 준비하고 실력을 길러
한층 성장한 애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옥외광고에 대한 광고효과측정과 솔루션이
필요하시다면 AI기반 AD-Tech '애드'로
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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