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형] 애드(addd)의 광고(AD) 이야기_프랑스의 생수 OOH
2024. 7. 16. 08:53ㆍ광고 이야기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애드입니다.
오늘은 프랑스에서 진행했었던 옥외광고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프랑스의 한 생수 회사는 기존 마케팅과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신선함을 불러일으켜 화제를 불러모았습니다.
바로 사람들로 하여금 자전거를 타게하고 이를 통해 발전기가 가동되어 불이 들어오는 형태로 구성해 흥미를 불러모았고 자전거 옆에는 생수를 배치함으로서 오묘한 연관성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게 되며 성과를 얻었다고 합니다.
저희 애드의 데이터를 통해 또다른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옥외광고 효과측정엔 주식회사 애드! 연락주세요.
옥외광고에 대한 광고효과측정과 솔루션이
필요하시다면 AI기반 AD-Tech '애드'로
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광고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드형] 애드(addd)의 광고(AD) 이야기_트럭 DOOH (0) | 2024.07.24 |
---|---|
세계옥외광고협회도 못하고 있는 일, 애드가 하고 있다 (1) | 2024.07.17 |
[카드형] 애드(addd)의 광고(AD) 이야기_OOH 속 센서 (0) | 2024.07.15 |
[카드형] 애드(addd)의 광고(AD) 이야기_DOOH 유행 이전의 옥외광고 (0) | 2024.07.12 |
[카드형] 애드(addd)의 광고(AD) 이야기_인터랙티브 옥외광고 (0) | 2024.07.11 |